특정 키워드를 검색 후 클릭할 때마다 광고비가 산정되는 방식과 일정 기간 동안 노출하는 조건으로 일정금액이 산정되는 방식이 있습니다.
현재 주요 포털의 검색광고는 클릭당 과금 방식(CPC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니, 해당 광고를 계약시 월관리비(월 수수료) 지불 형태로 체결하지 않도록 계약 체결 전에 광고비 산정방식에 대하여 꼭 확인하세요.
광고 분쟁조정 위원회에 많이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특정 키워드를 검색 후 클릭할 때마다 광고비가 산정되는 방식과 일정 기간 동안 노출하는 조건으로 일정금액이 산정되는 방식이 있습니다.
현재 주요 포털의 검색광고는 클릭당 과금 방식(CPC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니, 해당 광고를 계약시 월관리비(월 수수료) 지불 형태로 체결하지 않도록 계약 체결 전에 광고비 산정방식에 대하여 꼭 확인하세요.